신방초등학교, 찾아가는 교실음악회 진행

음악으로 여는 행복한 세상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06/25 [13:05]

 


신방초등학교(교장 김애자)25(), 비영리단체인 Beato Art Company 주관으로 문화예술교육 사업으로 '찾아가는 교실음악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전음악부터 영화, 대중음악까지 다양한 형태의 연주가 선보였다.

 

학생, 학부모 및 지역민이 모인 가운데, Beato Art Company의 설립 목적인 '음악으로 여는 행복한 세상'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습니다. 이번 찾아가는 교실음악회에서는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연주가 선보였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음악의 장르와 경험의 범위를 넓히면서, 함께하는 즐거움과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Beato Art Company는 비영리단체로서,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사회적 가치와 문화적 가치를 함께 나누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Beato Art Company가 제시한 목적을 달성하며, 참가자들은 존중과 배려, 소통의 중요성을 느끼는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신방초등학교는 기술의 가치를 나누는 문화예술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함께하는 모든 이들의 노력과 사랑으로 더 나은 문화예술교육이 이루어져 학생, 학부모, 지역민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설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