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생신상 차림은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12개소)에서 후원해준 선물 꾸러미(케이크, 밑반찬, 송편 등)로 준비되었고, 어르신 생신 축하와 함께 마을회관 어르신들의 안부 및 건강(혈압 측정 등)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생신 축하를 받은 어르신 전 씨는 “이웃들의 따뜻한 축하와 선물 덕분에 즐겁고 감사한 시간을 보냈다”라고 말했다.
허문욱 단장은 “어르신 생신 축하에 동참해 주신 사회적기업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풍성하고 행복한 생일을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고영경 염치읍장은 “어르신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리실 수 있도록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편, 찾아가는 생신상 차림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며, 관내 사회적기업들이 매월 후원에 참여하고 있다. 이달은 코리아에코21, ㈜꿈해비타트, 수피아사회적협동조합, 아산제터먹이사회적협동조합, 아산풍성한영농조합 맑은에프엔비, ㈜열린문디자인, 농업회사법인 상생㈜, 협동조합 고랑이랑, 사회적협동조합 품, 에스이건축기공협동조합, 나누어드림협동조합, 쿠키인클로버가 후원을 해주었다. <저작권자 ⓒ 탑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