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3동, ‘2024년 온양3동 문화체육한마당 축제’ 성료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10/28 [14:42]


아산시 온양3동 문화체육한마당 행사 추진위원회(위원장 변정섭)가 지난 26일 아산신협 모종지점 주차장에서 주민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온양3동 문화체육한마당축제’를 개최했다.

 

코로나 이후 7년 만에 재개된 온양3동의 문화체육한마당 행사는 관내 기관·단체들의 현신과 봉사로 온양3동 주민들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시간이 되었다.

 

온양3동 나래울 풍물단의 길놀이 및 김충보 실버악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주민과 함께하는 마을 걷기대회와 개회식이 진행되었고, 노래자랑과 온양3동 다이어트 댄스팀의 공연 등으로 주민들이 모두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자리가 마련되었다.

 

온양3동 새마을 부녀회에서는 온양3동 주민들에게 식사봉사를 하였고 특히 1부 개회식 행사에서 홍성표 아산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기관·단체 등 내빈과 온양3동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의회의장, 국회의원, 축제추진위원회 표창을 전달해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오랜만에 열린 온양3동 행사에 주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마을에 활기가 도는 것 같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오효근 온양3동장은 “2024년 온양3동 문화체육한마당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노력해 주신 모든 기관·단체 및 참여주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주민들에게 잠시나마 일상의 휴식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