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포면 시니어자원봉사단, 제3회 국화전시회 개최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10/28 [08:24]


(사)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 둔포면 시니어자원봉사단(단장 이원우)은 오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둔포농협 서부지점 하나로마트에서 제3회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둔포면 시니어자원봉사단에서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위해 국화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화 분재등 831점의 작품을 전시함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정서함양에 기여하기 위해 20여명의 회원들이 준비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초등학생 및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그리기대회와 국화꽃 심기 체험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어린이들이 심은 국화꽃은 가져가서 집에서 키울 수 있도록 제공하며, 전시회 이후 일부 작품은 둔포면 관내 기관 단체에 기증하여 계속 전시할 계획이다.

 

회원들과 함께 전시회를 준비해 온 이원우 단장은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3회째 국화전시회를 갖게 되었는데 멋진 작품들이 많으니 주민들이 오셔서 국화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오배환 둔포면장은 “지역에서 봉사를 솔선수범하는 어르신들이 봄부터 수고하신 결실로 아름다운 전시회가 개최되기를 바라며 많은 주민들과 화합하는 한마당이 되기를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