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어르신 장수 사진 촬영 지원사업 진행

아산시 동부노인복지관·아산시 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대상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10/24 [09:08]


아산시가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캐논코리아(대표이사 박정우)와 함께 관내 어르신을 위한 장수 사진 촬영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캐논코리아2010년부터 진행한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며 장수의 의미를 담아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액자로 제작해 전달하는 사업이다.

 

촬영은 아산시 동부노인복지관과 아산시 노인종합복지관의 취약계층 및 복지관 이용 어르신 약 8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캐논코리아김건호 충청지사장은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이어가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기석 사회복지과장은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신 캐논코리아에 감사하다라며, “아산시도 민관협력을 통해 다양한 민간 자원과 서비스를 지역 어르신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한부모가족 지원을 위한 ‘mom 편한 가족 앨범사업, 개안수술이 필요한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위한 포커스온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ESG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