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문화숲길 ‘문화가 있는 날’ 신청하세요!

도, 19일 보원사지 일원 행사 개최…내포문화숲길 누리집서 16일까지 접수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10/15 [17:48]


충남도는 서산시 내포불교순례길 5코스 일원 보원사지에서 열리는 문화가 있는 날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10월 문화의 날을 맞아 오는 19일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어쿠스틱밴드 공연 아이들을 위한 매직 벌룬쇼 사진 공모전 입상작 전시회 우리지역 역사·문화 알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무료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신청자 150명에게는 피크닉박스 및 간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신청은 16일까지 내포문화숲길 누리집(www.naepotrail.org)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전화(041-356-2522)로 문의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다도민들이 즐거운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포문화숲길은 가야산 주변 4개 시군이 내포지역의 역사, 문화적 생태적 가치를 바탕으로 옛길과 마을길, 숲길과 하천길을 연결한 장거리 도보 여행길이다.

 

총 거리는 약 320km에 이르며 내포불교순례길, 내포천주교순례길, 백제부흥군길, 내포역사인물길, 내포동학길 등 5개 테마로 서산시, 당진시, 홍성군, 예산군을 지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