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2024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사랑 나들이 개최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과 함께하는 뜻깊은 하루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10/11 [16:22]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 박서우)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는 20241011(), 아산시 도고면에 위치한 옹기발효음식 전시체험관에서 ‘2024 특수교육대상 학생 가족 사랑 나들이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아산 관내 특수교육대상 학생과 그 가족 39가족, 120명이 참여한다. 이번 나들이는 가족 간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특수교육대상 학생의 사회적 경험을 넓히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옹기 생활소품 만들기, 누룩 쿠키 만들기, 옹기 전시관 관람으로 구성되었다. 참가자들은 옹기의 전통적 가치를 체험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박서우 교육장은 이번 가족사랑 나들이가 학생들과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 서로의 유대감을 한층 더 돈독하게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산교육지원청이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산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는 매년 문화 예술체육 프로그램, 진로직업 프로그램, 보호자 동아리 및 연수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특수교육대상 학생과 그 가족을 위한 체험활동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이번 가족 사랑 나들이 역시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뜻깊은 행사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