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악면, ‘제14주년 송악면 면민의 날 기념 한마음 대축제’ 성료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09/30 [15:01]

 


14주년 송악면 면민의 날 기념 한마음 대축제가 지난 28일 송남중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송악면 체육회(회장 윤광덕)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박경귀 아산시장을 비롯해 홍성표 시의회 의장과 강훈식 국회의원, 도의원시의원 및 송악면 기관단체장 등 주요 인사들과 약 400여 명의 송악면민들이 참석하여, 송악면의 화합과 단결의 시간을 가졌다.

 


1면민의 날 기념식행사에서 유공자 표창으로 송악면민대상 장기승 아산시장상 최종천, 김봉덕 아산시의회 의장상 안은규 국회의원상 이덕희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부에는 송악면민들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한마음 체육대회가 개최되어 오재미 집어넣기, 합동 제기차기, 23각 릴레이 등 다채로운 체육 경기를 통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한마음으로 열띤 응원을 펼치는 등 뜨거운 분위기를 자아내었다.

 

3주민화합한마당에서는 13개 팀이 참여한 노래자랑대회 및 축하공연 등 여러 문화행사를 통해 송악면민들의 숨은 재능을 발견하며, 모든 면민이 하나 되는 즐거운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특히 아산시장과 아산시의장이 무대에 올라와 직접 노래 한 곡씩을 열창하는 깜짝 공연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마지막까지 주민들의 큰 호응 속에서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으며, 아산시는 앞으로도 이러한 주민들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