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공무원노조, 28번째 칭찬배달통 선정

2024년 세 번째 주인공, 목천읍 행정복지센터 심지현 주무관
김용부 기자 | 입력 : 2024/09/19 [17:24]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이영준)은 공무원들의 모범적인 업무 수행을 독려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직자를 격려하기 위해 분기별 칭찬배달통대상을 선정하고 있다.

 

20243분기에는 목천읍 행정복지센터의 심지현 주무관이 28번째 칭찬배달통 주인공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심지현 주무관은 주민복지팀에서 근무하며, 민원인들에게 복지제도를 명확하고 쉽게 안내하였고, 어려운 민원인과의 상담에서도 침착함을 유지하며, 복지 혜택을 정확하게 설명하는 등 많은 찬사를 받아오고 있다.

 

이러한 결과로, 민원인이 심지현 주무관의 친절한 상담에 감사를 표하며 직접 편지를 작성해 전달했으며, 5월에는 기초생활수급자의 자녀가 심지현 주무관의 안내에 감동해 목천읍에 100만 원 상당의 금액을 기부하였다.

 

심지현 주무관은 선배 공무원들이 알려준 대로 일했을 뿐인데 많은 관심을 받아 감사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영준 위원장은 심지현 주무관의 헌신과 따듯한 마음이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노조는 조합원들이 고민 없이 업무에 매진할 수 있도록 즐겁고 안전한 노동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맹영호 동남구청장은 심지현 주무관과 같은 공무원들이 있기에 우리 지역이 더 나은 곳으로 발전할 수 있다,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제공하며 더욱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어 주기를 바란다는 격려의 말을 전달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