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충남도의회 안종혁 기획경제위원장을 비롯해 1기 중소·중견기업 전문경영자과정 원우생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입교식은 환영사와 내빈 축사, 교육과정 안내 등으로 진행됐으며 입교식 후에는 교류의 장을 통해 원우생 간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충남 중소·중견기업 전문경영자과정’은 2024년 충남테크노파크 중소중견기업 경영자 역량강화사업의 2개 과정(△테크노-CEO △중소 중견기업 경영자과정) 중 하나로 기업인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이다. 교육과 함께 진행되는 그룹별 네트워킹을 통해 도내 기업인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기업 간 R&D 기획의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은 4개월 간 총 15회로 △브랜딩 △사업 기획 및 수주 사례연구 △고용노동부 정책 △경영자 역량강화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충남TP 서규석 원장은 “경영 일선에서 촌각을 다투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읽고 경영하고 리드하고자 이 자리에 함께해주심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도내 기업인의 혁신 능력 강화를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남도의회 안종혁 위원장은 “중소․중견 전문가 과정의 교육들을 통해 기업경영을 위해 하나라도 더 얻어갈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탑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