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담회는 충남지부 이순세 지부장 등 직원과 후원기업 대표 및 충남지부협의회 최태환 회장을 비롯한 각 직능별 회장단 등 법무보호위원 총 30여명 참석한 가운데 내빈 및 후원기업 소개, 지부장 표창 및 감사패 수여, 100호 기업 인증패 전달, 법무보호후원금 전달, 간담회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날, 이순세 지부장은 “이번 행사는 후원기업 참여 기업에 대한 자긍심 고취와 참여 업체 간 정보교류 및 기업홍보의 장으로 서로 상생하는 기회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또한 100호 후원기업으로 인증패를 받은 성낙구 (주)조흥포장 대표는 ”법무보호사업지원을 위한 100번째 후원기업으로 함께 지역범죄예방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이다.“ 라고 말했다. (주)조흥포장은 충남 예산군 소재지를 두고 있는 98년 설립 이래 지금까지 도덕과 상식, 원칙에 입각한 투명경영을 실천하고 포장 공정과 제작 기술 면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포장재 제조업계 우량 기업이다. 주력 부문은 국제규격의 목 상자 제작 및 기계포장에서 포장운송, 각종 Plant 기계포장, 중·경량품 기계류 포장에 이르기까지 일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또한, 최태환 충남지부협의회장은 “충남지부협의회 소속 보호위원들을 대표하여 100호 후원기업을 달성에 보호공단에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며 함께 보호대상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 및 법무보호사업에 적극 협조하겠다” 고 전했다.
‘아름다운 동행 THE 안전한 대한민국’ 캠패인은 지역사회 보호대상자들의 자립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눔을 통한 공동체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기금모금 사업이다. <저작권자 ⓒ 탑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