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온천시장 ‘2024년 뮤직ON 페스티벌’ 성료

90년대 감성, 그 시절의 아름다움을 여기에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08/27 [08:20]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지난 24일 온양온천시장 맛내는 거리의 이벤트광장 일원(아산시 시장길 6)에서 개최한 ‘2024년도 온양온천시장 뮤직ON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온양온천시장 상인회온양온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23전야제인 온양ON 야시장과 행사 당일 지역가수 공연 뮤직ON 페스티벌 숏츠영상 챌린지 개막식 및 축하공연 90년대 감성 DJ파티 포토존·인생네컷 등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으로 MZ세대부터 7080세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기획됐다.

 


갑작스러운 폭우로 인해 온양온천시장 최고의 댄스왕을 선발하는 댄스왕 선발대회등 일부 프로그램은 취소되기도 했으나, 행사 기간 중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금 반 돈씩 증정하는 골드바의 행운을 잡아라경품 이벤트에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아산시민에게 선보이는 온양온천시장 뮤직ON 페스티벌은 정체된 온양온천시장의 브랜드 재확립과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통해 경쟁력 있는 시장을 구축하려는 목적으로 기획된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프로그램 중의 하나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은 상인이 주체가 돼 지역의 문화·관광을 연계한 시장 고유의 특장점을 육성하는 사업으로, 온양온천시장 상인회는 202210월 중소벤처기업부의 ‘2023년도 문화관광형 육성사업공모에 응모해 20231월 선정 후 1년 차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올해 2년 차 사업을 진행 중이다.

 


오은호 온양온천시장 상인회장은 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곳곳에서 노력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과 온양온천시장상인회 및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온양온천시장만의 특색이 담긴 축제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