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팩㈜・대상㈜, 둔포면 저소득가정을 위한 삼계탕 및 김치 후원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08/08 [07:23]


유앤팩(대표이사 고광혁)과 대상(대표이사 임정배)7일 아산시 둔포면(면장 오배환) 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오배환, 민간단장 유영숙)에 저소득가정을 위한 삼계탕과 김치 70세트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유앤팩김보라 대리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지역의 홀몸어르신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희망하며 준비하게 됐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함께 발전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고광혁 대표이사를 대신해 소감을 전했다.

 

유영숙 단장은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주신 유앤팩, 대상측에 감사드린다전달해 주신 물품은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어려운 가정에 직접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배환 둔포면장은 폭염으로 건강이 상하기 쉬운 요즘인데, 후원해 주신 덕분에 건강도 챙기고, 어려운 이웃에게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질 수 있게 됐다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주민의 복지체감도가 향상되도록 면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유앤팩은 둔포면 소재 고기능성 다층 용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지난 2020년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 협약 체결 이래로 지역 어르신 식사지원을 후원했으며, 2023년에는 어버이날 맞이 삼계탕 후원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