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 찾아가는 저소득 어르신 생신상 차림 실시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08/01 [07:32]


아산시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공동 단장 허문욱, 고영경)은 지난 31일 행복키움추진단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찾아가는 저소득 어르신 생신상 차림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생신상 차림은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12개소)에서 후원해준 선물 꾸러미(케이크, 밑반찬, 떡 등)로 준비되었고, 어르신 생신 축하와 함께 안부 및 건강(혈압 측정 등)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생신 축하를 받은 어르신 최 씨는 이웃들의 축하로 생일을 맞아 행복했다. 많은 축하 선물과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해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허문욱 단장은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이 풍성하고 행복한 생일을 맞이할 수 있도록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고영경 염치읍장은 어르신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염치읍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찾아가는 생일선물 전단을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관내 사회적기업이 후원 해주는 물품으로 진행된다. 이달은 코리아에코21, 꿈해비타트, 나누어드림협동조합, 수피아사회적협동조합, 아산제터먹이사회적협동조합, 아산풍성한영농조합 맑은에프엔비, 열린문디자인, 쿠키인클로버, 사회적협동조합 품, 협동조합 고랑이랑, 농업회사법인 상생, 에스이건축기공협동조합이 후원을 해주었다.

 

디자인, 쿠키인클로버, 사회적협동조합 품, 협동조합 고랑이랑, 농업회사법인 상생, 에스이건축기공협동조합이 후원을 해주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