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캠프(계절학기)는 교과학습 부진을 해소하고 자기 주도적 학습력을 신장시키고자 진행됐으며 온채움 선생님과 내부강사의 지도진으로 구성됐다. 영어캠프는 담당교사와 원어민교사의 진행으로 paper work, 게임, 신체활동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됐다. 창의과학 캠프는 STEAM 교육을 바탕으로 과학,미술,체육 등의 교과와 관련된 실생활 과학 체험하기의 주제로 진행됐다.
SW·AI캠프는 5,6학년 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로봇 및 피지컬컴퓨팅을 활용한 산출물제작으로 진행됐다. 독서캠프는 정해진 책을 읽고 다양하고 재밌는 독후활동을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증진시켰다. 마지막으로 스포츠캠프는 게이트볼, 컬링, 피클볼, 스피드스택스, 플레이트야구 등 여러 가지 종목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육활동의 기회를 제공하여 건강한 방학을 지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사물놀이동아리, 연극동아리의 특별수업과, 검도부의 특별훈련이 진행됐다.
그 외에 방과후학교의 다양한 프로그램은 7.29.부터 8.9.까지 2주간 진행되며, 학교도서관은 7.26.~8.14.까지 오전시간에 개방하여 학생들의 독서활동을 지원한다.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방학생활을 보내기를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탑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