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김희영 의원,‘한국후계농업경영인 아산시연합회’감사패 받아

농업경영인 발전과 농촌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
김용부 기자 | 입력 : 2024/07/25 [15:35]

 

 

아산시의회 김희영 의원이 지난 724이순신빙상장체육관에서 열린 17회 아산시 후계농업경영인 가족화합대회에서 농업경영인 발전과 농촌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아산시연합회(회장 정순)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후계농업경영인 회원 및 가족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영농기술을 상호 교환하여 농업발전을 모색하고자 마련되었으며, 농업 분야 공로자에 대한 감사패와 우수후계농업경영인에 대한 표창이 있었다.

 

김 의원은 상임위 활동 등을 통해 지역농업 발전에 관심을 갖고 농업 현안을 해결하고자 노력해 왔다. 특히 아산시 후계농어업인 및 청년농어업인 육성·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제정하여 후계농어업인의 안정적인 농어촌 정착과 영농을 지원하였고, 아산시 필수농자재 지원 조례안을 제정하여 농업인의 생산비 부담을 경감하고 농가 경영 안정을 도모하는 등 농업 관련한 활발한 입법 활동을 펼쳐왔다.

 

 

김희영 의원은 이번 감사패는 지역농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농업인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세심히 살피는 의정활동으로 농업혁신의 주체인 후계농업경영인 여러분들이 지역농업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희영 의원은 지난 제7대 아산시의회에 입성해 제9대 전반기 의장을 역임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