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위원회, 도교육청 업무 점검 및 발전 방안 모색

제354회 임시회 3차 회의서 충남교육청 2024년 주요 업무추진 상황 점검
김용부 기자 | 입력 : 2024/07/19 [16:14]


충남도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이상근, 이하 교육위)19일 제354회 임시회 3차 회의에서 도교육청 주요 업무추진 상황 점검을 통해 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이용국 부위원장(서산국민의힘)최근 학생들의 흡연·음주·마약·도박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다학교에서 학생의 기본 생활지도에 특히 경각심을 가지고 철저히 선도해달라고 언급했다.

 

김응규 위원(아산국민의힘)유보통합은 우리 교육 시스템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하지만 원활한 추진을 위해서는 구체적인 계획 마련을 통한 효율적인 정책 마련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김선태 위원(천안10·더불어민주당)학생 수가 증가하고 있는 도심 지역의 과대 학교와 과밀학급 문제가 심각하다이로 인한 교육의 질 저하 문제를 해소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서달라고 요구했다.

 

신한철 위원(천안국민의힘)지금까지의 노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계속 학생 안전과 복지를 향상시켜 달라모든 학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달라고 당부했다.

 

방한일 위원(예산국민의힘)학생들의 인성교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인성교육 계획을 더욱 체계적으로 세우고, 효과를 극대화할 방안을 마련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상근 위원장(홍성국민의힘)오늘 교육위 위원들이 지적한 사항을 면밀히 검토해 구체적인 조치를 마련해 달라현실적이고 실행 가능한 계획 수립을 통해 조속히 실행하는 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