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충남 윙크(W-ink) 페스티벌 개최

(재)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와 경력단절예방을 위해
김용부 기자 | 입력 : 2024/03/26 [11:16]


(
)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원장 김찬배) 내 충남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329() 오후 1시 충남도서관 문화교육동에서 2024년도 충남 윙크(W-ink)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충청남도·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이 공동주최하여 도민들과 기업에 경력단절예방의 중요성과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업과 여성을 잇다. 내일의 희망이 있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경력단절예방 토크콘서트 채용설명회기업설명회(가족친화인증제도, 달라지는 인사·노무제도 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개회행사에 이어, 다목적실과 로비에서는 채용관, 체험관, 홍보관 등 다양한 스 행사가 운영된다. 채용관에서는 이력서 컨설팅현장면접고용노동부 지원제도를 안내하며, 체험관에서는 증명사진 촬영메이크업 체험퍼스널컬러 진단지문 인적성검사직업타로카드 체험 부스가 준비되어 있고, 마지막 홍보관에서는 여성 재취업을 위한 과정 안내 경력단절예방 실천 약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경력단절 예방을 위한 인식전환 및 가족 친화적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행사 참석은 충남 도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사전 등록 및 행사 문의는 충남일자리경제진흥원 여성고용지원팀(041-404-1433)으로 연락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