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세 번째 ‘찾아가는 공동주택 현장간담회’ 추진

배방읍 아산배방 LH15단지 아파트 방문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06/21 [17:16]


박경귀 아산시장이 지난 20찾아가는 공동주택 현장간담회의 세 번째 순서로 배방읍에 있는 아산배방 LH15단지 아파트를 방문했다.

 


박 시장은 매달 1~2회 공동주택을 직접 방문해 하자처리를 중심으로 입주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주민 눈높이에 맞는 민원해결 방안과 합리적 대안 마련을 위한 찾아가는 공동주택 현장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달 17공동주택 현장간담회첫 번째 순서로 온양3동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아파트를, 이번달 10일 두 번째 순서로 탕정면 한들물빛도시 예미지 아파트를 방문한 바 있다.

 


세 번째 순서로 배방읍 아산배방 LH15단지 아파트에 방문한 박 시장은 입주자대표, 각 동대표, 관리사무소장, 입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민원 사항을 듣고 조치계획 등 해결 방안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 시장과 간담회 참석자들은 단지 내 배방 이동사회복지관 이전에 따른 기능 강화 관외 이동 장애인콜택시 이용불편 개선 단지 인근 버스정류장 및 육교승강기 환경 개선 도보 및 자전거도로 환경 개선 등 폭넓은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박 시장은 주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민원은 신속히 해결해 나가겠다, “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직접 듣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