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천읍 주민자치회,“너+나=우리 하나되는 음악회”개최독립기념관에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발표회 개최 및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천안시 목천읍 주민자치회(회장 임창근)는 지난 15일, 독립기념관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너+나=우리 하나되는 음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문화적으로 소외되었던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주민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발표회는 요가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노래교실, 오카리나, 난타 등 목천읍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이어졌고 태권도 시범공연 등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초청 공연도 진행됐다.
부대행사로는 패션스티커 타투, 천연 염색, 레진아트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지역 주민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주민참여형 축제를 완성했다.
임창근 회장은 “이번 행사가 수강생들의 기량을 마음껏 선보이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더 많은 주민들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광희 목천읍장은 “즐거운 행사를 만들어주신 수강생분들과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며 “목천읍 주민들이 함께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행사가 지속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탑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