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이순신장군배 전국 거북선 노젓기대회 염치읍팀, 준우승 상금 염치읍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금 전달

김용부 기자 | 입력 : 2024/06/10 [08:47]

 


1회 이순신장군배 전국 거북선 노젓기대회염치읍팀은 지난 7일 염치읍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고영경, 허문욱)에게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지난 426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를 맞아 열린 제1회 이순신장군배 전국 거북선 노젓기대회에서 염치읍팀이 35개의 팀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준우승으로 포상된 상금은 염치읍행복키움추진단에게 후원금으로 전달하여 복지 취약계층 등 염치읍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염치읍팀 대표(염치읍 석정2리장 전중찬)염치읍팀이 대회에서 한마음 한뜻으로 이뤄낸 값진 결과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허문욱 단장은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까지 염치읍팀이 얼마나 노력했는지 잘 알기에 감사드리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후원금이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영경 염치읍장은 1회 이순신장군배 전국 거북선 노젓기대회라는 의미있는 대회에서 염치읍팀이 준우승을 하여 기뻤는데, 상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염치읍행복키움추진단과 함께 어려운 이웃이 양질의 복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