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지역 전문 예술 아티스트와 함께하는‘K-클래식 콘서트’

지역 예술가들과 함께 클래식 향연의 감동을 선사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06/04 [09:36]

 


천안문화재단
(대표 안동순)은 천안 지역의 전문 예술가들이 함께 참여하는 ‘K-클래식 콘서트시리즈 공연을 오는 6월부터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2024K-클래식 콘서트는 천안 지역의 예술인과 단체를 발굴해 매달 새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클래식 음악을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 예술인들에게 더 많은 무대 경험을 제공하고, 클래식 음악의 문턱을 낮추어 관객들에게 매달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한다.

 

8회로 진행되는 ‘K-클래식 콘서트614지역 청년 예술인들과 함께첫 공연을 시작으로 7앙상블원’,‘충남예술고등학교8대한무용협회 천안시지부9문화예술컴퍼니 아레나10지역 전문 예술인과 함께11한국국악협회 천안시지부12한국현대무용연구협회가 함께한다.

 

이번 공연은 관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자 마련된 클래식 무대이며, 흥미있는 구성과 섬세한 표현, 진지한 내용이 어우러져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연주자와 관객 간의 긴밀한 교감을 통해 클래식 음악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더욱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고, 관람 문의는 1566-0155로 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을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