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정청소년문화의집, 호국보훈의 달 기념 프로그램 진행청소년 자치기구가 직접 기획·운영하는 나라사랑 프로그램
(재)천안시청소년재단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은 호국보훈의 달 기념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문화의집은 오는 6월에 청소년자치기구가 직접 기획·운영하는 자치 프로그램으로 ▲굴려굴려~ 역사 보드게임 ▲역사 찾아 딱지 한 판! ▲태극기 키링 만들기 ▲감사 글 이벤트 총 네 가지의 활동으로 천안시 청소년들이 나라 사랑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당일 방문 청소년(9~24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감사글 이벤트는 6월 30일 한 달간 진행된다.
한상경 천안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애국심 함양해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긍정적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은 호국영웅들을 위한 수제 양갱 만들기, 별빛식탁-태극기 케이크 만들기, 청소년 역사 여행 기획자 ·호국영웅투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 준비 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의집 누리집(staryouth.co.kr) 및 전화 (041-592-800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탑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