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참! 좋은 사랑의 5월 밥차 가정의 달 행사 성료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행복한 한 끼, 희망이음」 지원’
김용부 기자 | 입력 : 2024/05/21 [20:25]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김기창)에서 ‘IBK ! 좋은 사랑의 밥차 통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념행사를 개최하는 복지관 4곳에 행복한 한 끼, 희망이음밥차 사업을 지원했다.

 

‘IBK ! 좋은 사랑의 밥차는 노인·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직접 찾아가 정성껏 준비한 점심 식사를 제공하여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며 지역 사회에 나눔 가치를 확산하고자 추진되는 사업으로,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와 IBK기업은행의 후원을 기반으로 매년 운영되고 있다.

 


이번 가정의 달 행사에는 따사모봉사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아산지사 한국농어촌공사 아산지사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켐코 순천향대학교 선문대학교 등 많은 자원봉사자와 함께했다.

 

5월부터 진행된 참! 좋은 사랑의 밥차는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을 찾아가 총 4, 1,480명의 점심 식사를 지원하였고,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불고기, 갈비탕, 수육 등 특별식을 제공했다.

 


김기창센터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함을 한 번 더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지역 사회 나눔 가치 확산을 위해 헌신하고 계신 봉사자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IBK ! 좋은 사랑의 밥차는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와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온기나눔 범국민 캠페인과 연계하여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