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충청남도 인증서점 천안시 도서 구매 캐시백 지원사업 시행천안사랑카드로 지역인증서점에서 도서 구매시 10% 추가 캐시백 제공
천안시 도서관본부(본부장 박상임)는 2024년 충청남도 인증서점 천안시 도서 구매 캐시백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천안사랑카드로 지역인증서점에서 도서를 구입하는 경우 결제액의 10%를 추가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는 사업으로 지역 서점 활성화를 위해 시행된다.
도서 구매 캐시백 지원 사업의 대상은 충청남도가 인증한 지역 서점으로 현재 천안시 인증 서점은 21곳이다.
해당 서점에 방문해 천안사랑카드로 결제하면 되고 지류 상품권 결제는 불가하다. 도서 구매 시마다 결제액의 10%를 실시간 캐시백으로 지원하고 지원 금액은 월 최대 1만원이며 예산 소진 시 사업이 종료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올해로 3년째 운영되는 도서구매 캐시백 지원사업을 통해 천안시민들의 독서 습관 활성화와 지역 서점의 경영난 해소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서점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천안시 인증 서점 목록과 사업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천안사랑카드 앱(App)을 참고하거나 도서관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탑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