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아산지사, 아산시자원봉사센터, 한국농어촌공사 아산지사 ESG경영실천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협약체결아산시 건강·봉사·농어촌 상생 박차
협약에 따라 국민건강보험공단 아산지사, 한국농어촌공사 아산지사는 ESG경영실천, 이해충돌방지법 홍보, 반부패·청렴한 사회 조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공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게 된다. 또한, 아산시자원봉사센터는 아산시민의 복지·건강증진과 농어촌지역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자원봉사 수요처 발굴 및 기업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연계를 위해 적극 협력하게 된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강창구 아산지사장은 “오늘의 첫걸음이 매우 소중하고 뜻깊다. 각 기관과의 긴밀한 교류를 통해 지역 사회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산시자원봉사센터 김기창센터장은 “역량과 전문성이 높은 두 기관과 함께한다는 것만으로도 기대가 된다. 지역 사회의 과제를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해결하고 나눔의 가치를 적극 알리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국농어촌공사 윤태경 아산지사장은 “최근 환경의 변화로 농어촌지역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 농어촌주민의 정주 여건 개선과 경제·사회 활성화를 위해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민건강보험공단 아산지사와 한국농어촌공사 아산지사는 오는 5월 8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IBK 참! 좋은 사랑의 밥차 급식 현장에서의 사회공헌활동을 시작으로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온기나눔 범국민 캠페인」과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협력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탑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