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아산시 어린이 문화예술 공연 사업 추진유아들의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해 다양한 공연 계획
23~25일 유아 대상 “샌드아트 아기돼지 삼형제” 공연 큰 호응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일상에서 누구나 누리는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영유아의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해 2024년 어린이 문화예술 공연 사업을 추진한다.
첫 공연으로 지난 23~25일, 3일 동안 아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아기 돼지 삼형제 공연’을 6회 상연해 28개 어린이집, 668명의 유아가 문화공연을 경험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유아들에게 친숙한 ‘아기 돼지 삼형제’ 이야기를 감성적인 샌드아트 기법으로 상연해 유아들에게 공연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호기심을 자극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시는 ‘아기 돼지 삼형제’ 외에도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우수한 공연을 지속해서 추진해, 365일 공연과 예술이 넘치는 문화도시 아산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기관 및 가정은 아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041-533-0756, 내선2번)로 문의하면 된다. < 2024년 어린이 문화예술공연 일정>
1. 어린이집에서 신청하는 공연
2. 가정(개인)에서 신청하는 공연
※모든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공연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탑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