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온천시장 상인회, 이순신 축제 성공 위해 팔걷어

‘제63회 이순신 축제’ 기간 정육점 할인행사, 꽃차 무료 제공 등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04/24 [08:43]

 


아산시(시장 박경귀)의 대표 축제인 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온양온천시장 상인들이 팔을 걷어붙였다.

 

온양온천시장 상인회는 우선 시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물가안정 모범업소 명단을 카카오톡 채널과 블로그 등에 공개해 편리한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소비자 물가의 안정을 위해 행정자치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지정하는 물가안정 모범업소(착한가격업소),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를 지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온양온천시장 내 9개 정육점에서는 26~28일까지 3일 동안 시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품목별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양온천시장 내 멋내는 거리에서 온양온천시장 방문 고객에게 꽃차를 무료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인회 관계자는 많은 분이 아산의 대표 축제인 성웅 이순신 축제에 오셔서 여러 프로그램을 즐기고, 온양온천시장도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63회 성웅 이순신 축제24~28일까지 이순신종합운동장, 현충사, 곡교천, 온양온천역 일원에서 열리며, 온양온천시장에서 준비한 행사 정보 및 물가안정 모범업소 명단은 카카오톡 채널 온양온천시장과 온양온천시장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