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프로그램은 선문대학교의 외국인 대학생들과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 학생들이 연계하여 영어로 인터뷰 및 문화교류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한다. 1년의 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원어민과 의사소통으로 영어 회화 실력을 증진시키는 프로그램이다.
해외 취업을 담당하는 주성민 교사는 “이번 선문대학교 멘토링이 영어에 관심이 있는 본교 학생들의 동기 유발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기대하고, 일상생활이나 해외에서 영어로 대화할 때 이번 프로그램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멘토링에 참여한 황준호 학생은 “학교에서 배웠던 영어를 실제로 적용해 보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다. 유학 중인 외국인 대학생들과 많은 대화를 해볼 수 있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기회가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는 오는 8월 24일~8월 30일 2024 경북 제 59회 전국기능경기대회 산업용로봇, 산업용드론 종목에 참가할 예정이며 2024년 10월, 프랑스 리옹 제47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 인더스트리 4.0(산업 4.0) 종목에 백경훈, 김민서 학생(3학년) 국가대표로 출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탑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