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문화재단, 지역대학 청년을 위한 <청년이 진심으로 원하는 기획사업> 공모 추진아산의 청년 문화예술사업이 한 단계 더 나아가다.
(재)아산문화재단은 4월 15일(월)부터 5월 14일(화)까지 30일간, 지역대학연계 청년지원사업 <청년이 진심으로 원하는 기획사업> 공모를 시작한다.
본 사업은 아산소재 대학 청년을 대상으로, 지역 청년예술인(단체)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역량강화 교육을 제공하고, 문화예술 현장에서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프로젝트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아산지역 소재 대학/대학원 재·휴학생인 청년(만 18세 이상 39세 미만)이며, 지원규모는 팀(개인)당 최대 1천만 원으로 총 지원금 4천만 원이다.
접수기간은 5월 1일(수)부터 5월 14일(화) 18시까지며, 지원신청은 아산문화재단 고시·공고를 확인하여 이메일(kong@afac.or.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아산문화재단 문화예술팀(041-540-2428)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지난해 청년문화행사와 지역과 협업하여 자생적 협업체계를 구축한 결과 <2023년 아산시 협업 우수과제>로 선정되었다.”며 “올해는 (재)충남문화관광재단 <2024 기초문화예술교육센터 구축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기획과 실무역량을 갖춘 지역 청년 전문인력을 구축하기 위해 이번 사업과 연계하였다. 이를 통해 아산의 청년 문화예술 사업이 고도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탑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