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1동, 주민과 함께하는‘K-컬처박람회’홍보 캠페인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등 주민과 함께 성공개최 기원 시민다짐대회
이번 캠페인은 5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독립기념관에서 열리는 ‘2024 천안 K-컬처박람회’의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추진됐다.
쌍용1동 주민자치회(회장 박낙근)도 오는 19일 ‘우리동네 버스킹’ 공연을 열고 K-컬처박람회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홍보할 계획이다.
전명숙 통장협의회장은 “이번 시민다짐대회로 2024 천안 K-컬처박람회를 홍보할 뿐 아니라 천안이 K-컬처의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낙근 주민자치회장은 “2024 천안 K-컬처박람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쌍용1동 주민자치회에서 ‘우리동네 버스킹’공연을 준비했다”며, “이번 공연과 더불어 K-컬처박람회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자리매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정우 쌍용1동장은 “바쁘신 중에도 K-컬처박람회 홍보에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주신 단체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천안 K-컬처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쌍용1동도 주민참여 확산과 깨끗한 환경정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탑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