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광역새일센터, 2024년 여성가족부 지원 직업교육훈련 실시

생성형 AI 활용한 디지털콘텐츠 기획 창업과정 운영
손해진 기자 | 입력 : 2024/08/27 [20:01]

 


(
)충남경제진흥원(원장 김찬배) 충남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광역새일센터)에서는 도내 여성의 직업능력 개발 및 취·창업 역량 강화를 위해 2024년 여성가족부 지원디지털콘텐츠 기획 창업과정직업교육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충남의 기업체 인력 수요와 여성의 선호 직종 등을 고려한 디지털콘텐츠 분야 여성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을 개발하여, Chat GPT 활용 마케팅과 생성형 AI 활용 디지털콘텐츠 제작 등 직업전문교육 및 창업지원을 위한 기초교육으로 편성하여 교육이 진행된다.

 

해당 과정은 다음 달 23일을 시작으로 약 2개월 동안 180시간으로 진행되며, 20명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대상은 도내 경력단절여성 등 만 19세 이상 미취업 여성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매월 출석률 80% 이상의 경우 교통비도 지원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경제진흥원 홈페이지(https://www.cepa.or.kr/) 또는 충남광역새일센터 전화(041-404-1436)로 문의하면 된다.

 

충남광역새일센터 관계자는 앞으로 충남 여성이 전문성을 기를 수 있는 고부가·유망직종을 발굴하고, 지역 맞춤형 현장 중심교육을 지원하는 등 여성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